더포그레이스리조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해안로 2670
아기와 함께하는 여행이라 방이 여러 개 있고 온돌방이나 자쿠지 같은 곳도 있었으면 해서 여러 곳을 후보로 올려놨는데 비수기라 안심하다보니 방이 금방 빠졌어요~ 그리고 숙소를 구할 의지가 없어져서 가성비 리조트로 완전히 방향을 틀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좋은 리조트가 너무 많더라고요~:) 그중 하나인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에 다녀왔어요 🙂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 옆에 봄 가을 리조트인가? 비슷한 종류의 리조트가 몇 개 있었어요.룸 상태는 다 비슷하대요. 1박 숙박비가 카드할인까지 다 합쳐서 7만원도 안했던 기억이…! 정말 싸지 않나요?너무 저렴해서 시설이 얼마나 별로일지 기대돼 갔었는데 시설도 좋았어요!건물 입구부터 건강해~~!
로비도 깨끗하고요. 겨울이니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거나. 조식도 1인당 11000원이었나 서양식 스타일로 제공해 주는데 물론 저는 안 했지만 가볍게 드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제일 기본 방을 했는데 더블 침대가 두 개 있었어요. 침대를 붙여서 써도 되냐고 물었더니 다시 원래대로 해놓으면 된다고 해서 2개를 붙여서 썼어요.침대 가드도 빌려주시고 아래쪽에 가드를 설치하고 침대를 2개 붙여서 아기와 함께 자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퀸베드가 두개 붙어있는 룸도 있거든요.아기가 더 큰 가족은 그 방으로 해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더 높은 호텔과 비교하면 방의 컨디션이나 화장실의 컨디션, 유아용품의 컨디션 등이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어메니티도 공용이기도 하고요.하지만 이정도 가격이 이정도 방이라면 불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https://conrad.hilton.co.kr/static/upload/hotel_main_20160202205549_lg_sp.jpg1층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작은 카페가 있고 근처에 아침식사로 먹을 수 있는 해녀집도 있습니다.:) #제주동숙추천 #제주리조트 #제주아기랑리조트 #제주아기랑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