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한성양꼬치 현지 맛집

안녕하세요 청주맛집홍보대사(?) 김대도입니다.#복대동은 나의 세번째 고향…웃음 이 근처 맛집은 갈 때마다 하나씩 격파 중…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성양꼬치 가볼게요. 양꼬치~~ 한성양꼬치 청주점 향신료 맛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가능성이 있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1103호 (복대동 292-24) 0507-1355-2678

한성 양 코치 청주점충청 북도 청주시 흥덕구가 제로 91103호

한성양꼬치 청주점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1103호

한성양꼬치 청주점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 91103호

청주 복대동 맛집 한성양꼬치는 맛집 골목에 있어 누구나 한눈에 볼 수 있다.여기는 이 근처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이제야 와.

#양꼬치 14,000원,2인분 #어향가지 18,000원 #마늘꼬치 2,000원 #청도주문완료.

내부는 빨간 인테리어! 누가 봐도 양꼬치집 느낌.앉자마자 주문부터 할게요.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양꼬치집 가면 바로 반찬 세팅하고 앞접시도 주고 그러는데 ㅎㅎ 아무것도 안주고 맥주만 나와서 아무것도 안주고 계속 기다려서 반찬 달라고 하니까 주고 앞접시 달라고 하니까 줘~ 그동안 우리보다 늦게 온 팀을 먼저 줘~~급한 한국인은 심장이 아파.왜 이렇게 안 줘요 ww 라고 말하면 미안하다고 하고, 네네라고 했습니다만…먼저 나온 양꼬치 2인분. 양념이 돼 있고 친구 중 한 명은 냄새가 심해 거의 먹지 못했다.나랑 다른 친구들은 잘 모르겠는데 어쨌든 사람마다 다르니까 어쩔 수 없지 원래 양꼬치는 호불호가 뚜렷한 고기이긴 해.하나씩 잘 올려주는 청주 복대동 맛집 한성양꼬치!고기 굽는 건 맛있어. 흐흐흐…늦게 준 반찬 맛있다(웃음) 소금에 젖은 땅콩은 양꼬치집에서만 볼 수 있어요.묘하게 계속 먹는 맛이 있다.끝없이 기다리며 바라보게 되는 매직. 마늘 꼬치도 양옆에 깔고 시작합니다.집 근처에 있는 양꼬치집은 반찬으로 생마늘 몇개 주시고 먹고 남은 꼬치집 셀프로 찔러 먹어도 되는데 여기는 2천원으로 조금 아까웠지만 마늘은 사랑입니다…한 명이 못 먹으니까 둘이서 해결하느라 배불러.친구들이 말하는 향신료 향이 어떤 건지 조금 느껴지는데 원래 고수 누가 느껴도 특! 둘! 하나의 향신료 빼고는 다 잘 먹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어요.비린내 나 이런 거 생각보다 잘 먹어.빨간 소스에 찍어 먹기도 하고~ 쇼스에서도 약간 향이 나는데 이것도 저는 좋았어요~마늘, 정맛 나는 고기도 잘 굽고 마늘도 잘 구워. 그 중에서도 갈매기살이나 돼지갈비도 자주 구워요.오늘의 티엠아이어향가지는 처음 먹어봤는데 가지의 깔끔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원래 가지도 잘 먹는 편이라 가지 요리는 다 굿. 이것도 가기 싫으면 되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다행히 양꼬치를 잘 못먹는 친구가 어향가지는 잘먹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다.사장님이 서비스로 만두를 주셨는데 이건 진짜 향신료 맛 폭발!그러니까 다들 한입 먹고 포기한 TT육즙이나 씹히는 맛은 정말 좋았는데 그 향만 없었다면 정말 아쉬운 청주 복대동 맛집 한성양꼬치 ㅎㅎ 그래도 양꼬치는 자주 먹어서 다음에 가도 될 것 같아요.완전 귀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추천드립니다.친구들과 만나면 마지막에는 항상 너의 컷 사진 같아! 사진찍고 집에와서 짜장라면 끓여주고 마무리…우리 이쁜 대지들 사랑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