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유학 후 이민자녀 무상교육 최신정보 박람회

안녕하세요, 캐나다 전문 우리 에듀케이션입니다. 올해부터 캐나다의 신규 학생 비자를 절반 가까이 줄인다는 이야기가 들려 많은 분들이 캐나다 유학 후 이민을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최신 정보에 맞춰 업데이트된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어린이 무상교육 박람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4월 20일(토)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어린이 무상교육 박람회 안녕하세요, 캐나다 전문 우리에듀케이션입니다. 올해부터 캐나다의 신규 학생 비자를 절반 가까이 줄인다는 이야기가 들려 많은 분들이 캐나다 유학 후 이민을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최신 정보에 맞춰 업데이트된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어린이 무상교육 박람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4월 20일(토)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어린이 무상교육 박람회

현재 캐나다가 꾸준히 오르는 집값 상승 문제와 교육의 질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신규 유학생을 줄이려고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알아야 할 것은 이것은 한국 학생들과 별로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캐나다가 꾸준히 오르는 집값 상승 문제와 교육의 질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신규 유학생을 줄이려고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확실히 알아야 할 것은 이것은 한국 학생들과 별로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먼저 해당 정책은 캐나다에서 유학을 다녀왔지만 공부는 하지 않고 일만 하는 몇몇 나라를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학생 비자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공부하지 않고 돈을 벌기 위해 일만 하다가는 캐나다 입장에서는 필요한 인재를 놓치게 됩니다. 또한, 이를 악용하여 학생 수만 채우는 학교가 많아지므로 교육의 질이 나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학생과 학교에 패널티를 주기 위해 만든 것이 이번 정책입니다. 먼저 해당 정책은 캐나다에서 유학을 다녀왔지만 공부는 하지 않고 일만 하는 몇몇 나라를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학생 비자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공부하지 않고 돈을 벌기 위해 일만 하다가는 캐나다 입장에서는 필요한 인재를 놓치게 됩니다. 또한, 이를 악용하여 학생 수만 채우는 학교가 많아지므로 교육의 질이 나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학생과 학교에 패널티를 주기 위해 만든 것이 이번 정책입니다.

한국 학생들은 다른 나라에 비해 유학 가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 유학 후 이민 자녀의 무상교육을 받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유학생들이 이번 뉴스로 인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한국 학생들은 다른 나라에 비해 유학 가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 유학 후 이민 자녀의 무상교육을 받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유학생들이 이번 뉴스로 인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4월 20일(토)에 진행되는 캐나다유학이민박람회는 이러한 최신 소식을 반영하여 캐나다유학 후 이민 및 자녀 무상교육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박람회는 토론토의 인기 칼리지를 포함한 많은 학교 담당자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의 무상교육 현실과 학과 정보, 유학 후 이민 방법까지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4월 20일(토)에 진행되는 캐나다유학이민박람회는 이러한 최신 소식을 반영하여 캐나다유학 후 이민 및 자녀 무상교육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박람회는 토론토의 인기 칼리지를 포함한 많은 학교 담당자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의 무상교육 현실과 학과 정보, 유학 후 이민 방법까지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ON주 유학 후 이민, 무상교육에 대해 배우는 분들은 옥빌 지역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옥빌 지역은 토론토와 나이아가라 사이에 있는 전통적인 부촌입니다. 캐나다에서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학군으로도 우수하여 자녀 무상교육뿐만 아니라 단독 조기유학으로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토론토의 다운타운과도 차로 30분이면 갈 수 있고, 큰 마트, 한인 마트, 다수의 커뮤니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거주하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따라서 이런 곳에서 무상교육을 받기를 원한다면 4월 박람회에 참가하여 무상교육 학부모님들께 유리한 전공과 인기 지역 및 교육청, 학교 등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ON주 유학 후 이민, 무상교육에 대해 배우는 분들은 옥빌 지역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옥빌 지역은 토론토와 나이아가라 사이에 있는 전통적인 부촌입니다. 캐나다에서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된 바 있으며 학군으로도 우수하여 자녀 무상교육뿐만 아니라 단독 조기유학으로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토론토의 다운타운과도 차로 30분이면 갈 수 있고, 큰 마트, 한인 마트, 다수의 커뮤니티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거주하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따라서 이런 곳에서 무상교육을 받기를 원한다면 4월 박람회에 참가하여 무상교육 학부모님들께 유리한 전공과 인기 지역 및 교육청, 학교 등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학 후의 이민을 중점적으로 조사하고 싶은 분도, 4월의 박람회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각 주의 유학 후 이민 과정을 살펴보고 현재 이민 성공률이 가장 높은 학과가 어디인지, 입학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학 후의 이민을 중점적으로 조사하고 싶은 분도, 4월의 박람회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각 주의 유학 후 이민 과정을 살펴보고 현재 이민 성공률이 가장 높은 학과가 어디인지, 입학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전공은 보건계열, IT,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 프로그램 학과는 IT이기 때문에 취업이 매우 잘 되고, 캐나다가 선호하는 직업군이기 때문에 공부만 열심히 하면 무난하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전공입니다. 또 최근에 실제로 그 전공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과도 인터뷰를 해서 공부하는데 어려운 점이 있는지, 실제로 취업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민은 잘 되고 있는지 등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정보를 업데이트 받기도 했어요! 따라서 캐나다 유망 전공으로 유학 후 이민에 도전하거나 IT 계열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이번 박람회에 꼭 참가하여 유학 준비를 제대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인기있는 전공은 보건계열, IT,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 프로그램 학과는 IT이기 때문에 취업이 매우 잘 되고, 캐나다가 선호하는 직업군이기 때문에 공부만 열심히 하면 무난하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전공입니다. 또 최근에 실제로 그 전공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과도 인터뷰를 해서 공부하는데 어려운 점이 있는지, 실제로 취업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민은 잘 되고 있는지 등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정보를 업데이트 받기도 했어요! 따라서 캐나다 유망 전공으로 유학 후 이민에 도전하거나 IT 계열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이번 박람회에 꼭 참가하여 유학 준비를 제대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