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외딴펜션 추천 제주감성커플가족 동쪽 숙소

제주도 차 펜션을 추천하는 제주 감성 커플 가족의 동쪽의 숙소 살짝 봄바람 냄새가 온몸을 자극하면서 여행을 가고 싶은 생각이 들3월입니다.특히 제주도에서는 벌써 벚꽃 소식이 들려서 계획을 급히 세워야 할 것 같습니다.이번에도 제주도 펜션의 추천지인 제주 감성 숙소의 조용함과 스테이 다이 니치를 보내는 여행입니다만, 제주도의 동쪽지에서 제주 커플 숙소, 제주 가족 숙소에 아주 좋고, 항상 찾는 제주 숙박 시설의 추천, 제주 토쥬크로서 최고의 제주도 가족 숙소입니다.

1. 고즈넉한 제주시 조천읍 거북은달서길 60-24TEL : 0507 1323 5836 입실16시 / 퇴실11시

이름도 예쁜 조용함은 새로 구성하여 오픈한 장소로 이름처럼 매우 조용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휴식하기 좋습니다. 함덕해수욕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흰색 2층짜리 심플함이 특히 눈에 띕니다. 주차장도 따로 있고 다른 곳보다 지대가 조금 높아서 전망도 좋은 곳이었어요.

반갑게 맞아주는 사장님의 비밀번호를 받고 들어가니 화이트톤 마감과 메이플우드 가구가 어우러져 모던함과 심플함이 가득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큰 화분도 있고 전원적인 분위기도 내면서 친환경 공기정화를 해주고 입구의 대형 전신거울은 여행 패션을 담당해주는 아이템으로 여성들이 가장 좋아했습니다.

재료를 사오면 요리를 할 수 있는 올인원 키친도 있어 이곳의 낭만인 한 달 살기에도 적합합니다. 정수기부터 세탁기까지 필요한 가전제품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정수기, 안전한 이동형 인덕션, 유럽 스타일의 토스터기와 전기 주전자, 감성적인 그라인드까지 귀여움이 가득한 제주도 펜션을 추천하는 조용하고 커플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은 요즘 MZ세대도 만족하는데요. 깔끔하게 관리되는 와인잔과 잔을 보면서 사장님의 꼼꼼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가능하면 투명한 제품은 사용하지 않겠지만~

싱크대 안에는 밥솥에서 냄비, 그릇, 조리도구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조미료가 구비되어 있어 재료만 사오면 되므로 짐 부담도 줄이고 경제적인 면에서도 경비를 줄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넓은 창문이 있는 거실에는 좌식 사이드 테이블이 있어 모여 차를 마시며 이야기하기 좋습니다.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어요.

뒤에는 비밀한 자쿠지도 있는 제주 감성 숙소에서 낮은 돌담과 귤 밭이 제주 다움을 듬뿍 줍니다.특히 밤은 정말로 아름다운 포토 존이어서 인사를 많이 구했습니다.

여기에는 침실이 1층과 2층 두 군데 있습니다. 1층 침실에 들어서자 바로 더블 침대가 보였어요. 바로 점프해서 안기고 싶은 따뜻함이 가득했네요.

그리고 화분으로 꾸며져 있어 심신을 치유해 주는 제주도 독채 펜션이었습니다. 하룻밤 자고 일어나니 상쾌한 기분이 가득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도 각 층에 하나씩 있어 여러 명이 오기에도 좋은 제주 숙소 추천 조용했습니다. 특히 가족 여행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었습니다.그곳에 매우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까다로운 친구들을 만족시킨 곳입니다. 가급적 개인타월만 사용하는 친구인데 여기는 제공하는 수건까지 믿고 썼어요.샤워용품도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특히 일회용 치약과 비누는 기분나쁨을 해소시켜주는 섬세함이 전해지는 제주도 동쪽 숙소였죠.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분위기를 업시켰습니다. 저희 집이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여기도 포토존!!2층에는 침실과 샤워실, 그리고 발코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과는 달리 이곳 침실은 중후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우드 전체의 마감이 외국의 고급 호텔 같았어요.특히 창가는 화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제주도 펜션입니다. 따뜻한 전구색 조명이 마음을 진정시키고 안정감을 듬뿍 주어 매우 쾌적했습니다.샤워실도 청결은 말할 것도 없었어요. 뜨거운 물도 점점 나오고 수압도 강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씻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씻는데도 최고였어요.정말 도심 소음이 전혀 없는 조용한 제주 가족 숙소였어요. 발코니에서 나오면 보이는 푸른 하늘과 전원적인 풍경은 마음을 여유롭게 해주고 휴식의 의미를 알려주었죠.입구에는 의자도 있어 따뜻한 봄볕을 받으며 책 한 권 읽기에도 좋습니다. 여기서 한 달이면 도심에서 찌든 몸과 마음이 모두 정화될 것 같아요.2. 제주스테이 대흘 제주시 조천읍 거북은달서길 60-10TEL : 010 4466 5836 입실 16시 / 퇴실 11시또 하나의 제주 동쪽 숙소로 자주 이용하는 곳은 스테이데플입니다. 이곳은 마당이 있는 독채로 별장 느낌이 가득해요.A동과 B동 두채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차이점은 크기와 구조적인 면이 있을 뿐 감성적인 분위기와 청결한 관리는 같았습니다.지금 보고 계신 제주도 펜션은 B동으로 침실과 거실, 2개의 화장실,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이트톤과 목서까래는 한옥 형태로 별장의 느낌이 전해졌네요.제주 커플 숙소로 지내기 좋습니다. 아기자기한 침실에는 따뜻한 햇살이 들어와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할 수도 있었습니다.침실 바로 안에는 개별 화장실도 있는데요. 물기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철저하게 관리한 모습에 안심하고 지냈습니다.주방은 일반 가정에 필적할 정도로 다 있어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즐거움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세탁기도 있고, 특히 여름에는 매우 유용하게 이용하며 지낼 수 있었습니다.원두와 그라인더도 갖추어져 있어 직접 내리는 즐거움도 즐기고 진한 커피향이 가득한 카페 분위기도 내면서 휴대전화를 놓고 즐겁게 대화를 나누었습니다.거실에는 세면대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편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용품과 일회용 치약, 비누도 갖추어져 있고 굳이 가져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저는 가져오지 않습니다.거실에는 세면대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편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샤워용품과 일회용 치약, 비누도 갖추어져 있고 굳이 가져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저는 가져오지 않습니다.고즈넉하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거북은달서길 60-24제주스테이 대흘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거북은달서길 60-10제주스테이 대흘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거북은달서길 60-10제주스테이 대흘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거북은달서길 60-10

error: Content is protected !!